[교육목표] 끊임없이 변하는 온라인 정보화시대에 맞춰 그 역량을 키움에 기반을 둔다. 따라서 사무 OA 프로그램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사무환경에 맞게 활용법을 숙지함으로써 보다 더 나은 사무환경을 이끌어 나감에 목적을 둔다.
[교육내용] 컴퓨터기초, 기본적인 문서작성법 등
[교육일정] 1) 파일탐색기 익히기, 화면구성 및 입력, 저장, 인쇄기능 스타일, 표작성 및 편집 2) 수식작성, 도형작성 및 편집, 글상자 익히기 개체편집기능익히기 3) 글맵시기능 및 그림삽입과 편집, 하이퍼링크 4) 문단첫글자장식, 서식지정, 문단번호넣기 및 수정 5) 덧말넣기, 각주, 글자모양 및 문단모양 6) 조판부호기능 ; 머리말,꼬리말,쪽번호, 각주 / 시험유형익히기 7) ITQ최신기출작성
신청방법
<선발전형> *선착순 유선 접수
<온라인 과정 접수방법> ① 전화 접수(☎ 331-4335 / 313-4313) ② 무통장입금 (현금결제 불가) ③ 무통장 입금계좌 - 농협 817016-51-001910/김해여성인력개발센터 - 수강자 이름으로 입금 - 현금영수증 원하시면 전화 바랍니다.
<온라인 과정 수강료 환불규정> - 환불신청 : 팩스 및 메일신청 (유선 신청 불가) : 홈페이지 환불규정 및 신청에서 신청서다운 후 작성 제출 - 팩스 : ☎ 331-4345 - 메일 : kimhwhouse@hanmail.net - 개강전 100% 환불 - 개강이후 수강기간의 1/2 지나기 전까지 환불 신청 가능 (기간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집니다) ***환불 규정은 평생교육법 학습비 반환기준에 준함***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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